FACTS ABOUT 해외선물 옵션 REVEALED

Facts About 해외선물 옵션 Revealed

Facts About 해외선물 옵션 Revealed

Blog Article



기본적으로 개인 투자자분들이 선물옵션 거래시에 대여계좌를 선호하고 있지요!!

부담스러운 증거금과 반대매매 걱정, 시스템 트레이딩 오류로 인한 손실, 계좌동결

해외선물거래도 선물거래와 비슷합니다. 선물거래라는 것이 미래의 어느시점에 주식과 원자재, 외환 등과 같은 특정자산을 현재의 가격으로 매매하는 금융거래의 한 형태라고 할 수 있죠.

일일정산 후 손실이 난 고객의 예탁금이 증거금 이하가 될 경우 부족액을 익일 일정시간까지 납부해야 하며 추가 증거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포지션은 특정시간에 반대매매를 통해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해외선물 거래 업체의 운영자본과 운영경력을 중개회사 간 네트워크로 분석해 안전한 대여계좌, 미니계좌 업체만 검증하여 소개할 뿐, 리딩방도 없으며 수익인증도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바로 가입하는 그런 곳들은 검증되지도 않았고 검증할 수도 없습니다.

주식시장이 불안정하고 경기침체가 지속되어 해외선물에 관심을 가지고 시작하는 분들이 늘어났기에 해외선물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거래하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 선물은 해외선물 현물이 아닌 미래의 가치를 판단하여 레버리지를 얼마나 예측하고 그에 투자를 하느냐에 따라 큰 리턴을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어떻게 하고 싶으신가요? 당연히 안정적으로 수익을 가져가고 싶겠죠. 여기서 또 한명이 등장합니다. 바로 농사 사장님의 배추를 구매해서 소비자들에게 배추를 판매하는 마트 사장님입니다. 마트 사장님의 경우에는 갑자기 배추 가격이 올라서 비싼 가격에 배추를 사게 되는 경우를 걱정하겠죠?

여기서 해외선물 끝이 아니고 원금이라도 회복하자는 리딩방 전문가의 꼬임에 없는 돈까지 끌어모아 다시 또 투자하고, 또 손실 보고 이를 반복하는 사이 투자자는 모든 것을 잃어버립니다.

둘째는 리딩방처럼 타인의 투자권유는 맹신하지 말고 참고만 하시고 이를 따라 투자하면 매우 위험합니다.

해외선물은 예금자보호법에 의한 보호 대상이 아니며 운용결과에 따른 손익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해외선물 투자자는 상기의 다양한 리스크에 대한 숙지가 수반 되어야 합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를 통해 거래하는 분들이 문의 사항이 생기거나 기본적으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잘 모르는 부분이 생겼을 때 문의를 하는데 이에 대해서 즉각적인 응대가 불가하다면 실상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분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는 상황이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방송을 한다고 해서 절대로 정상업체라는 생각은

Report this page